1. ๋จผ์ ๋ค๋ชจ ์์ ํ๋๋ฅผ ๊บผ๋ด ์์ ์ ์๋๋ฅผ ์ง์ด๋ค.
2. ๋ฉด ํ๋๋ฅผ ์ ํํ๊ณ extract ๋ฒํผ ์ ๋๋ฌ์ ๋ฉด์ ๋๋๋ค.
3. Modify > nomalize > ๋๊ฐ ๋ค ์ ํํ๊ณ
4. Flip U ๋๋ V ๋ฅผ ๋๋ฅธ๋ค.
5. Assign ํ ์ค์ฒ Alt + shift + D๋ฅผ ๋๋ฅธ๋ค. AI _ Standard_surface ํ์คํ ๋ฆฌ ์ง์ฐ๊ธฐ
left_screen ์ด๋ฆ์ ์ง์ ํด์ค๋ค.
6. Base color -> file -> vpo ( ์ ๋ ๊ฑ ์ผ์ชฝ ์ ๊ดํ ์ด๋ฆ์ ์ด๋ ๊ฒ ์ง์) ๊ทธ๋ฆฌ๊ณ 6๋ฒ์ ๋๋ฆ ํ ์ค์ณ๊ฐ ๋์จ๋ค.
7. ํฌ๊ธฐ ์์ ์ ํ๋ค. UV๋ ์์
8. ๋ง์ฐ์ค ์ค๋ฅธ ์ชฝ
9. ์ ๋ช ํ๊ฒ
10. Emmision > weight 0.825> color -> file > use sequece (์ฒดํฌ)
11. ๋ค๋ฅธ ๋ฉด surface_shader > out color > file > ์ด๋ฏธ์ง > use sequece > 174 ํ๋ ์~ 180 ํ๋ ์
-> Image Number -> ์ค๋ฅธ์ชฝ ํด๋ฆญ > delete explesin ๋๋ฅธ๋ค.
> Image Number ํ๋ ์ ์ค์ 800 ~ 1020 ๊ทธ๊ฑด ์ค๋ฅธ์ชฝ ๋ง์ฐ์ค set key -> ๋ ํ๋ ์ 402 -> set key -> select > graph editor > ๋นจ๊ฐ์ (์ํ์ค)
'๐ Maya' ์นดํ ๊ณ ๋ฆฌ์ ๋ค๋ฅธ ๊ธ
์ต์ ํ๋ฅผ ์ํด, ์์ง์ด๋ ๊ฒ์ middle ํด๋ก์ง. ๋ฉ์ถ ๊ฒ์ Low ํด๋ก์ง (1) | 2024.10.03 |
---|---|
๋ฆฌํ ํด๋ก์ง ์ด๋ฐ ์ํฌํ๋ก์ฐ ( ๋ฉด ์ ํ, ๋ ํผ๋ฐ์ค, ์ธ๋น์ ๋ธ) (0) | 2024.10.03 |
QuadRemesh ์ฟผ๋ ๋ฆฌ๋ฉ์ฌ (0) | 2024.08.12 |
High Poly to Low Poly (0) | 2024.08.09 |
๋ฆฌํ ํด๋ฆฌ์ง (0) | 2024.08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