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pMU-D_7gB5A
앞서 만든 FK처럼 조인트를 만들고
Skeleton의 Create IK Handle을 눌러서 원하는 뼈의 시작과 무릅의 끝 부분을 선택하여 IK 핸들을만들어줍니다.
이렇게 IK Handle에 선택된 부분은 주황색으로 변합니다.
이렇게 구부리고 싶은 방향으로 약간 구부려 준 다음
이렇게 주황색이 끝나는 부분에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
Set Preferred Angle을 선택해주고
아니면
Skeleton > Set Prefferred Angle을 눌러서 적용해준다.
이렇게 구부러지게 된다.
이제 IK핸들과 컨트롤러를 shift로 둘다 선택하고
Constrain > Pole Vector를 눌러준다.
그러면
이렇게 컨트롤러가 연결이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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